NOTICE
- 학부 공지사항
♣ 행정학과 전공사무실 안내 ♣
행정학과 전공사무실 위치 : 포스코관 연구동 107호 운영시간 : 월~금 09:00~17:00 (점심시간 12:30~13:30) 전화 : 02-3277-2752 메일 : e600040@ewha.ac.kr
VIEW MORE- ♣ 행정학과 전공사무실 안내 ♣ 2024.02.01
- [학부][대학원]학위취득자 학위복 대여 신청 안내( 2024학년도 후기-2025. 8월 졸업) 2025.07.16
- [학부][대학원][사회대/인재개발원] 2025학년도 여름방학 진로·취업 교육프로그램 안내 2025.06.24
- [학부][대학원][정책원/국가기록원] 대학(원)생 실습 과정 안내 2025.06.12
- [학부][대학원][사회대/산학협력단] 2025년「지식재산 맞춤형 교육(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1차)」실시안내 및 참여 2025.06.10
- [학부][대학원] 강의평가 실시 안내 2025.06.10
- [학부] 2025-1학기 학부 영어 및 정보인증제 추가신청 안내 2025.05.29
- 대학원 공지사항
[학부][대학원]학위취득자 학위복 대여 신청 안내( 2024학년도 후기-2025. 8월 졸업)
[2024학년도 후기(2025. 8월) 학위취득자 학위복 대여 신청 안내] 사회과학대학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4학년도 후기 학위취득자(2025. 8월 졸업)에게 학위복을 대여하오니, 희망자는 기한 내 신청 및 금액 납부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 1. 대상자: 2024학년도 후기 학위취득자(2025. 8월 졸업자) 중 학사, 석사 ※박사학위 취득자는 개별 준비하거나 일반대학원 학생회 대여사업을 통해 신청(링크 클릭) (후드색상 석사기준과 동일) ※기존 졸업자는 신청불가 2. 대여 신청기간 및 방법 신청및입금기간 2025. 8. 4(월) 10:00 ~8. 8(금) 23:00 *신청 후 기한 내입금하지 않으면자동 취소 (신청일로부터 일주일, 주말 및 공휴일 입금 불가)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[마이유레카 > 학사행정 > 졸업 > 학위복대여신청] 3. 학위복 대여장소 및 기간 안내 대여장소(사회대) 이화.포스코관(연구동) 2층 207호 ★학생증지참 필수(모바일 App인정함)★ 대여 및 반납기간 2025. 8. 27(수) 9:10 ~ 9. 1(월) 오후 4시 ※ * 매일 09:10 ~ 17:00 운영(점심시간 12~1시 제외) (마지막날 9.1은 16:00까지, 주말(토, 일)은 운영하지 않음) ※기간 내대여와 반납을 모두 완료하여야 함, 별도의 반납기간 없음 ※학위복 대여 및 반납은 대리인(가족 및 친구 등)도 가능. 본인 학생증 원본이나 사진 등을 제시하고 대리인이 수령 및 반납할 수 있음. 유의사항 - 사전에 [유레카 – 학위복대여신청]에서 대여를 신청하고, 대여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대여하실 수 없습니다. - 대여기간 중 대여와 반납을 모두 완료해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- 본인확인을 위해 반드시 학생증을 지참하여 주십시오. 4. 기타 유의사항 l 학위복 대여 신청했어도 기한 내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. (신청일로부터 일주일, 주말 및 공휴일 입금 불가) l 보증금은 유레카에 등록된 개인계좌로 9월 중순 반환되므로 졸업 후에도 계좌 유지 필수 유레카 시스템에 계좌정보 및 휴대전화번호 필수 입력되어 있어야 합니다.(메뉴: 학생종합정보 > 개인정보변경) l 학위복 분실 및 훼손시에는 일정 금액 차감하여 보증금이 반환됩니다 ※ 9월2일 이후에는 업체로 택배나 퀵, 방문 반납 가능함. (업체명: 춘추사, 02-312-6661) ※ 3,000원/일의 지연금이 발생하며(주말과 공휴일 제외, 택배의 경우, 수령일 기준으로 반납지연금 산정), 분실 및 훼손의 경우 그 정도에 따라1,000원(학위모 술 분실)~50,000원(학위가운 분실)의 배상금이 발생함. 학위복 전체 분실 시 30만원의 배상금 발생함. [참고] 사회과학대학 석사, 학사 학위복 색상표
VIEW MORE- [학부][대학원]학위취득자 학위복 대여 신청 안내( 2024학년도 후기-2025. 8월 졸업) 2025.07.16
- [대학원][사회대] 2025-2학기 대학원 학점교류 안내(경희대학교) 2025.07.16
- [대학원] 2025학년도 2학기 논문지도교수 변경 신청 안내 2025.07.15
- [대학원][사회대] 2025-2학기 대학원 학점교류 안내(광주과학기술원) 2025.07.14
- [대학원][사회대] 2025-2학기 대학원 학점교류 안내(아주대학교) 2025.07.14
- [대학원][사회대] 2025-2학기 대학원 학점교류 안내(고려대학교, 서울시립대) 2025.07.10
- [학사][일반대학원] 2025학년도 제2학기 논문등록 대상자의 연구등록 전환 신청 안내 2025.07.09
- 취업정보
[행정학과 BK21] 이화여대 행정학과 4단계 BK21사업팀 행정직원 채용
이화여자대학교 행정학과 4단계BK21사업 회복탄력사회를 선도하는 포용적 공공인재양성팀에서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 1. 채용 분야 - 주요 업무: 4단계BK21사업 관련 행정업무 전반, 사업관리 업무 및 기타 필요에 따라 사업팀장이 지정하는 업무 - 인원: 1명 2. 자격 조건 *BK사업, 대학, 대학원, 산학협력단 등 행정업무 경력 우대 -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- 한글, MS Word, Excel 등 OA 사용 가능자 3. 근무조건 - 근무시간: 주 20시간 - 월급여: 본교 내부기준에 의함 - 계약기간/조건: 2025.3.1.~2026.2.28. (계약기간 만료 후 본교 사정에 따라 재계약 가능) - 근무처: 이화여대 헬렌관 117호 행정학과 BK 사업팀 4. 제출 서류 - 이력서/자기소개서 자유 양식 각 1부 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- 경력증명서 및 기타 증명서 1부 (해당자에 한함) - 제출처: 이메일 접수 ewhapa.bk21@gmail.com (이메일 제목: BK21 행정직원 지원자_본인 성명) 5. 접수 기한 : 2024.12.27.(금) ~ 2025.1.12.(일) 6. 전형 방법 - 서류전형 / 면접전형 * 면접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7. 응시자 주의사항 -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- 본교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-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에게 책임이 있음 8. 기타 - 문의처: 02-3277-3931/이메일 문의 ewhapa.bk21@gmail.com
VIEW MORE- [행정학과 BK21] 이화여대 행정학과 4단계 BK21사업팀 행정직원 채용 2024.12.27
- [국제방송교류재단] 기업탐방형 일경험 프로그램 모집 안내 (11월 30일) 2023.11.22
- [한국여성정책연구원] 기업탐방형 일경험 프로그램 모집 안내 (1박2일) 2023.11.22
- [JTI코리아] 2024 상반기 JTI Korea 인턴십 모집 (~12/03) 2023.11.21
- [파마리서치] 직무특화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(~12/10(일)까지) 2023.11.21
- [지방공기업평가원] 경영평가 연구보조원 모집 2023.03.06
- [국회예산정책처]임기제 공무원 채용공고 2022.12.06